황고의 공간

[울산 이쁜카페 추천:까샤]울산 중구 약사동 약사고등학교부근 본문

끄적끄적/맛집추천

[울산 이쁜카페 추천:까샤]울산 중구 약사동 약사고등학교부근

황고 2017. 7. 5. 13:05

이번에 제가 포스팅해드릴

약사고등학교 밑에 위치하여있는 카페까샤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리게된 카페까샤

카페외부가 정말이쁘다고 생각이들어요! 실내에서는 밖이 잘보이지만 밖에선 안보이게끔 되어있고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서 더이쁜거같아요

 

메뉴판인데요 메뉴가 엄청 많다보니 저도 고르는데에 시간을 조금 썼다는...ㅎㅎ

결국엔 쿠앤크프라페로 정하였어요!

 

카페안에 맥주를 판매한다는게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가끔은 맥주와함꼐 친구들과 수다를 떨어도 좋을것같네요

 

주문후에 기다리는중..다른 카페와 같이 진동벨을 주는데요 진동이 어마어마하게 커요ㅎㅎㅎ

 

실내사진입니다 분위기 깡패수준의 인테리어..창이 많다보니 빛도 많이들어오는게 정말 좋아요!!

 

창가쪽사진인데요 밖에서 볼때에는 내부가 하나도 안보이지만

안에선 빛도 들어올정도로 잘보이지요??

 

제가 주문한 프라페가 나왔어요!

다른카페와는 다르게 휴지에 아무것도 적혀있지않네요

 

 

정말 먹고싶어지지 않나요?

더운날에 역시 카페는 사랑인것 같아요

 

주문한 커피를 받으며 밑에 깔려있는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세트메뉴가 있는것 같네요 저렴하게 드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울산 중구 약사동에 위치한 카페까샤 리뷰였습니다

공감과 댓글한번씩 부탁드려요(_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