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고의 공간

울산 맛집추천:훈춘 돈까스&막국수 본문

끄적끄적/맛집추천

울산 맛집추천:훈춘 돈까스&막국수

황고 2015. 12. 18. 23:07

울산 약사중학교 정문앞에 위치한 숨겨진맛집 '훈춘'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좁은데 아늑하더라구요

제가 앉아있는곳을 찍지못하였네요ㅜ.ㅜ

아무튼 방에서 앉아서 드실수도있고 저처럼 의자에 앉아서 드실수도 있게되어있네요~

메뉴판인데요 기본으로 제일잘팔리는게 이모세트라네요~~

저는 돈막수와 비빔돈막수를 시켰답니다ㅎㅎ

처음에 음식기다리는동안 드시라고 물대신 저기컵에 있는 육수를 주는데요 !

뜨끈뜨끈한게 국수를 더맛있게먹을수 있도록 배를 데워주는듯한ㅋㅋ

정말 맛있게 뚝딱하였습니다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돈까스와 막국수를 같이 주니 일석이조네요

돈까스 다른곳에서 먹을때는 8000원 정도하는거 요기서 국수랑 같이 드셔보세요!!

숨겨진 맛집인것같네요 강추합니다 ^^!
꼭 한번드셔보세요~

위치: 약사중학교(동여중학교)정문 앞
전화: 052-298-455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