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고의 공간

[울산 맛집 추천]북구 명촌동 고기와 국수 이야기를 가다! 본문

끄적끄적/맛집추천

[울산 맛집 추천]북구 명촌동 고기와 국수 이야기를 가다!

황고 2017. 7. 5. 15:30

안녕하세요 황고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주제는 울산 북구 명촌동에 위치한

'고기와 국수 이야기'라는 가게 리뷰입니다.

 

 

 

울산 맛집으로 유명한 이집!!

드디어 제가 찾아왔어요!!

 

 

메뉴판을 물과 함께 주는데요 제가 점심시간에 갔기 때문에

점심특선 숯불구이 정식과 냉면을 시켰답니다.

 

 

제가 앉았던 좌석인데요 이 좌석이 여러개 준비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밖이 잘 보이게 되어있고 브랜드를 크게 크게 표시해두었네요

 

 

앉을수있는 자리들도 만들어져 있구요 넓은 공간이 일단 맘에 드네요

 

 

아이들과 식사하러 오시는 가족들에게도 좋은 유아용 놀이터도 완비!!

 

 

드디어 정식이 나왔어요!!

반찬 갯수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진짜..

 

냉면에 남은 고기를 위에 올리고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있어요!

 

< 고기와 국수이야기 >

좌석: ★★★★☆

맛:★★★★★

서비스:★★★★☆

인테리어:★★★★☆

 

총 평가를 해보자면 단체손님을 맞이 할 좌석이 마련되있고

유아용 놀이터도 있으며 정식 8000원의 가격으로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

라고 평가할수있겠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가게였네요^^

댓글과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황고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한번씩 부탁드려요^^

Comments